글번호
120802
작성일
2024.02.02
수정일
2024.03.06
작성자
백지아
조회수
347

2024-봄학기 전문자격과정 수강생 모집

1. 접수 및 등록기간

접수기간: 2월 1(목) ~ 각 과정 개강 전까지, 사무실 운영시간 09:00 ~ 16:00 ·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접수방법

· 방문접수인하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교육팀(구정문미래융합대학관 1)

· 전화접수: 860-8292~5

· 인터넷 접수평생교육원 홈페이지(홈페이지 메인>등록안내>현재모집과정)

과정명 클릭 후 과정 세부사항 확인가능

과정명 옆 '수강신청클릭 후 신청

'모집마감' 된 강좌는 사무실 별도 문의(032-860-8292~5)

※ 수강신청 후 7일 이내로 수강료를 납부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.


2. 수강료 납부

계좌이체하나은행 748-910003-78305 (예금주인하대학교) * 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

카드결제(방문): 신한/삼성/현대/BC/국민/인천e음 카드만 가능

※ 본원에서는 현금수납을 하지 않습니다.

 

3. 수강생 유의사항

등록 순서대로 마감

수료기준은 출석 80%.

정기휴일은 일요일법정공휴일 및 개교기념일 등이며 수업일수에 포함됨.

수강생 수가 적정 인원에 미달할 경우 폐강될 수 있음.

강좌진행에 필요한 교재비재료비실습비자격취득비용 등은 별도임.

주차할인사회교육팀(미래융합대학관 1)에서 수강확인증 수령 후 주차관리실(정문 경비실방문하여 주차할인권 구매주차정산시 제출(4시간:2,000)

 

4. 환불(학습비 반환)

학습자가 수강을 포기한 경우

· 개강전이미 낸 학습비 전액

· 개강후반환 사유 발생한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+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

환불소요기간환불 신청 후 7~10

근거 규정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 '학습비의 반환 등'


※ 문의전화: 032-860-8292~5


첨부파일
다음글
'음악으로 힐링하는 건강' 무료 공개강좌 개최
백지아 2024.02.02 09:30
이전글
[학점은행제] 2023년 2월(전기) 학위신청 및 1분기 학습자등록·학점인정신청 접수계획 안내
박제욱 2023.12.12 16: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