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접수 및 등록기간
- 접수기간: 11월 4일(월) ~ 각 과정 개강 전까지, 사무실 운영시간 09:00 ~ 17:00 / 토·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- 접수방법
· 방문접수: 인하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교육팀(구정문, 미래융합대학관 1층)
· 전화접수: 860-8292~5
· 인터넷 접수: 평생교육원 홈페이지(홈페이지 메인>등록안내>현재모집과정)
- 과정명 클릭 후 과정 세부사항 확인가능
- 과정명 옆 '수강신청' 클릭 후 신청
- '모집마감' 된 강좌는 사무실 별도 문의(032-860-8292~5)
※ 수강신청 후 7일 이내로 수강료를 납부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됩니다.
※ 수강신청 및 수강료 결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, 확인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2. 수강료 납부
- 계좌이체: 하나은행 748-910003-78305 (예금주: 인하대학교) *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
- 카드결제(방문): 신한/삼성/현대/BC/국민/인천e음 카드만 가능
※ 본원에서는 현금수납을 하지 않습니다.
3. 수강생 유의사항
- 등록 순서대로 마감
- 수료기준은 출석 80%임.
- 정기휴일은 일요일, 법정공휴일 및 개교기념일 등이며 수업일수에 포함됨.
- 개강하기 5~7일 전에 개·폐강 및 강의실,준비물 등 안내문자를 보내드리고 있음.
- 수강생 수가 적정 인원에 미달할 경우 폐강될 수 있음.
- 강좌진행에 필요한 교재비, 재료비, 실습비, 자격취득비용 등은 별도임.
- 주차할인: 사회교육팀(미래융합대학관 1층)에서 수강확인증 수령 후 주차관리실(정문 경비실) 방문하여 주차할인권 구매, 주차정산시 제출(4시간:2,000원)
4. 환불(학습비 반환)
- 학습자가 수강을 포기한 경우
· 개강전: 이미 낸 학습비 전액
· 개강후: 반환 사유 발생한 달의 반환 대상 학습비+나머지 달의 학습비 전액
- 환불소요기간: 환불 신청 후 7~10일
- 근거 규정: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'학습비의 반환 등'
※ 문의전화: 032-860-8292~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