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학안내
접수 및 등록
- 일정 : 현재모집과정 참조
- 장소 : 인하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(구정문, 제1생활관 맞은편 3층 건물)
- 접수 방법 : 방문접수, 전화접수 또는 인터넷 접수(※ 인터넷 접수는 가접수이므로, 수강료 납부 및 수강신청서를 작성해야 수강신청이 완료됨)
- 수강료 계좌이체 : KEB하나은행 748-910003-78305(예금주:인하대학교) ※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
- 수강료 카드결제 : 평생교육원 방문 결제(신한/삼성/현대/BC/국민카드만 가능)
특전
- 각 강좌별 인하대학교 평생교육원장/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며, 필요한 경우에는 이수증명서를 발급함(출석 성적은 80% 이상이어야 함)
- 정석학술정보관 도서 임시 대출증 사용 가능(비용은 별도)
수강생 유의사항
- 등록 순서대로 마감함
- 정기휴강일은 일요일, 법정공휴일 및 개교기념일 등이며 수업 일수에 포함됨
- 수강생 수가 적정 인원에 미달 시, 폐강될 수 있음
- 모든 강좌의 수강료에는 교재 및 재료비, 실습비 별도임
※ 교재, 재료비는 평생교육원에서 수납하지 않음 - 본 사이트의 교육내용, 교수진 등의 일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음
- 환불은 수업 개시 이전까지만 전액 환불 가능하며 이후 수강 취소의 경우에는 내규에 의거 처리함.(환불은 7~10일 정도 소요됨)
- 환불기준(근거) : ‘평생교육법 시행령’ 제23조 ‘학습비의 반환 등’
- 주차 할인 : 사회교육팀(평생교육관 1층)에서 주차확인증 수령 후 주차정산 시 제출(2,000원/4시간 이내)